로그인

iMPOSSIBLE IS NOTHING

회사소개

회사명 후다닥은 상호에서 알 수 있듯 퀵서비스 전문 회사입니다.

회사명 후다닥은 상호에서 알 수 있듯 퀵서비스 전문 회사입니다.
후다닥은 1996년 7월 오토바이 2대로 창업이래 현재 650여대로 성장한 것은 후다닥을 믿어주신 수많은 고객사의 덕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후다닥의 고민은 고객사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한 서비스 향상, 타사와의 차별화 연구입니다. 후다닥은 2000년 업계 최초로 위치추적 시스템을 자체 개발, 상용화한 최초의 회사이며 이후 차기 버전으로 KTF와 제휴로 GPS 위치정보와 GIS 지리정보를 이용한 퀵서비스 솔루션인 K-Rider를 개발, 2004년 상반기부터 상용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후다닥은 오랜 경험과 탄탄한 시스템으로 대기업 계열사를 비롯한 수많은 법인과 계약을 맺고 있으며, 전 산자부(현 지경부) 산하 한국 디지털 산업단지 지정 퀵으로 선정된 바 잇습니다.
퀵데스크(빌딩 내 파견 사무실) 운영의 노하우 또한 많이 가지고 있어서, 과거 금호그룹, 두산그룹 퀵데스크 운영, 현재는 국내 최대 면적인 국제금융센터(IFC)와 퀵서비스 독점 계약을 맺고 서비스 중입니다.
후다닥은 물품의 파손 등 사고 시 일반 분실보험 수준을 넘는 금액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기사들은 자사만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한민국 대표 퀵서비스 브랜드임을 자부합니다.

후다닥은 이런 일도 자신 있습니다.
서울, 경기 전역에 있는 기사님을 활용한 각종 A/S 또는 회수, 설치, 단순 장착 서비스, 인력파견, 수술기구 운송, 각 매장으로 전달하는 팸플릿, 배너 배송, 매장 간 물품 이동, 금융권 대 고객 서류 작성해오기 등등 고객의 어떤 요구에도 대응하겠습니다. 부담 없이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