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다닥㈜는 1996년 7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오토바이 2대로 창업한 이래 현재 700여대로 성장한 퀵서비스 전문 회사입니다. 현재 서울과 수도권을 기점으로 KT본사, 현대백화점 전지점, BMW코리아 LG하우시스 등 1200여개의 법인 기업과 계약되어 있으며, 발전을 거듭하여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후다닥의 최고의 서비스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전국 대표번호 1544 1020으로 주문 접수, 25년 경력의 콜센터 운영 방침에따라 운영되며 콜센터 운영 비용절감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발생 업무를 공유합니다.
후다닥 퀵서비스의 본사와 같은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내부적인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퀵서비스 솔루션인 로지소프트와의 협업으로 모든 데이터가 홈페이지와 공유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가능해집니다.
홈페이지 주문접수 연동
퀵서비스 프로그램과 연동되어 별도의 작업 없이 주문을 손쉽게 관리함
API를 통해 고객과 전산 연동이 가능 (위치추적, 배송단계, 자동주문 등)
IFRAME- 고객사 주문페이지 삽입 기능 지원
API등을 통한 전산 자동화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배송 인프라를 갖출 수 있는 현재 유일한 퀵서비스 입니다. IT기술로 인한 온라인, 모바일 컨시어지 기능은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후다닥㈜는 2019년, 2020년(갱신본)의 기업평가에서 재무안정성 부분을 '우수'로, 향후 큰 위험이 없는 회사로 평가 받았습니다. 퀵서비스 ISO 9000, 10001를 1호로 평가받은 후다닥㈜는 1세대 퀵서비스중 최고 수준임을 나타냅니다.
국내 퀵서비스 중 법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가진 퀵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25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사업파트너분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후다닥의 상호 '후다닥'은 2004년 법인전환 과정에서 탄생한 브랜드 입니다. 2004년 이후 매년 20%성장을 꾸준히하게 되는 기반을 마련해준 브랜드로써 파트너사의 성공에 충분한 도움이 될 것 입니다.
25년의 경력 중 롯데카드(약 15년), 한국MSD(약 11년), 코웨이(10년)등 대부분의 기업들이 장기계약중에 있으며, 이는 우수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국내 유일무이한 전국 퀵서비스 배송으로 더 큰 경쟁력을 갖춰 고객에게 배송 뿐이 아닌 배송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할 기회 입니다.